안녕하세요~ 을지대학교 재학생 여러분
을지대학교 인권센터에서는 성남시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생명존중안심마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!
생명존중안심마을은
'우리 지역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자살예방에 필요한 5가지 활동에 참여하는 마을'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~
프로그램의 하나로 온라인 자가진단을 통해 지금 나의 마음에 대해 스스로 살펴보고, 필요하다면 인권센터 혹은 자살예방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:D
최근에 힘든데 스스로 적절히 판단하기 어려우시거나, 나의 마음 상태를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
'온라인 자가검진 내 마음, 봄'에 참여해보세요!
아래 QR을 통해 참여 가능하답니다:D
ㅍ